반응형
BlueprintCallable
블루프린트에서 호출가능
BlueprintImplementableEvent
헤더파일에 정의하고 실제 구현은 블루프린트에서 함
BlueprintNativeEvent
블루프린트 오버라이드를 찾지못하면 cpp파일에서 함수의 이름 끝에 '_Implementation'을 붙인 함수를 호출함
BlueprintPure
블루프린트에서 Get함수처럼 호출가능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GameplayArchitecture/Functions/
UFunction
게임플레이 클래스용 함수 생성 및 구현 레퍼런스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반응형
'Programming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UE_LOG, AddOnScreenDebugMessage (0) | 2022.06.07 |
---|---|
[UE4]DYNAMIC_MULTICAST_DELEGATE (0) | 2022.06.03 |
[UE4]UPROPERTY (0) | 2022.05.27 |
[UE4] 외적(CrossProduct) (0) | 2020.02.23 |
[UE4] 내적(DotProduct) (0) | 2020.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