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UE4

[UE4]UFUNCTION

반응형

BlueprintCallable

블루프린트에서 호출가능

 

BlueprintImplementableEvent

헤더파일에 정의하고 실제 구현은 블루프린트에서 함

 

BlueprintNativeEvent

블루프린트 오버라이드를 찾지못하면 cpp파일에서 함수의 이름 끝에 '_Implementation'을 붙인 함수를 호출함

 

BlueprintPure

블루프린트에서 Get함수처럼 호출가능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GameplayArchitecture/Functions/

 

UFunction

게임플레이 클래스용 함수 생성 및 구현 레퍼런스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반응형

'Programming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UE_LOG, AddOnScreenDebugMessage  (0) 2022.06.07
[UE4]DYNAMIC_MULTICAST_DELEGATE  (0) 2022.06.03
[UE4]UPROPERTY  (0) 2022.05.27
[UE4] 외적(CrossProduct)  (0) 2020.02.23
[UE4] 내적(DotProduct)  (0) 2020.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