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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7zE_YA4z87M
* 참고 자료
https://github.com/MWadstein/wtf-hdi-files
MWadstein/wtf-hdi-files
WTF and HDI Project Files. Contribute to MWadstein/wtf-hdi-file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예제를 받아서 'UtilTransformRelativeMap' 레벨을 열고, 레벨블루프린트에서 'WTF-Utilities-Transform-GetDOTProductTo'을 AddWidgettoViewPort로 화면에 표시하면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두 벡터의 내적 값이 1일때 0도, 0일때 90도, -1일때 180도 입니다.
영상의 Facing에 표시되는 True, False의 조건인 0.4는 캐릭터 정면을 기준으로 좌우 36도 이내에 타겟이 있는지 체크 할수 있습니다.(0.5이면 45도)
내적값이 1 일때
캐릭터와 0도에 타겟이 있음.
내적값이 -1 일때
캐릭터와 180도에 타겟이 있음.
내적값이 1일때(좌, 우 90도 일때)
캐릭터 우측 90도에 타겟이 있음.
캐릭터 좌측 90도에 타겟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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