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UE4

[UE4]UPROPERTY

반응형

자주 사용하는 프로퍼티 지정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 사용하면 됩니다.

 

BlueprintAssignable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하고만 사용 가능

BlueprintReadOnly
블루프린트에서 읽기만 가능

BlueprintReadWrite
블루프린트에서 읽기, 쓰기 가능

EditAnywhere
모든 프로퍼티 창에서 편집 가능

VisibleAnywhere
모든 프로퍼티 창에서 보기 가능

 

Category="Name"

'Name'으로 지정된 카테고리로 지정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ProgrammingAndScripting/GameplayArchitecture/Properties/

 

프로퍼티

게임플레이 클래스에 대한 프로퍼티 생성 및 구현 관련 레퍼런스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ue4 #property #PropertySpecifiers #프로퍼티 #프로퍼티지정자

반응형

'Programming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DYNAMIC_MULTICAST_DELEGATE  (0) 2022.06.03
[UE4]UFUNCTION  (0) 2022.06.03
[UE4] 외적(CrossProduct)  (0) 2020.02.23
[UE4] 내적(DotProduct)  (0) 2020.02.16
CSV파일 데이터 로드  (0)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