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UE4

[UE4]FString과 std::string간의 변환

반응형

 FString은 언리얼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면 일반적으로 접하는 스트링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법이 헷갈릴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그래도 찾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남겨본다.

 

// FString to std::string

FString fstr = "Test Convert";

std::string strmsg = TCHAR_TO_ANSI(*ouput_fstring);

 

// std::string to FString

fstr = *FString(strmsg.c_str())

반응형

'Programming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내적(DotProduct)  (0) 2020.02.16
CSV파일 데이터 로드  (0) 2019.04.12
[UE4]UMG Slider를 이용한 ScrollBox 스크롤  (0) 2019.02.24
[UE4]Blueprint Log  (0) 2019.02.09
[UE4]특정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회전  (2)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