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UE4

[UE4]특정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회전

반응형
 

 

우선 아래와 같이 멤버변수를 추가가 필요하다.

 

 

 

 

 

전체 블루프린트는 아래와 같다.

 

 

 

Player위치로 이동

 

 

 

상대좌표 설정(회전위치)

 

 

=> Rotation값과 상관없이 원형으로 회전 하는 것 처럼 위치를 설정

 

 

 

Time값을 0~360으로 설정(Degree값)

 

 

 

블루프린트의 인자는 아래와 같이 설정하면된다.

Time : 시작값을 설정하면된다.

Radius XY : 중심 위치를 기준으로 X와 Y의 회전 거리

 

 

Speed : 회전 속도

 

 

 

 

 

결과물은 아래와 같이 PC를 빨간공이 회전하며 따라다닌다.

 

 

 

반응형

'Programming > U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FString과 std::string간의 변환  (0) 2019.03.14
[UE4]UMG Slider를 이용한 ScrollBox 스크롤  (0) 2019.02.24
[UE4]Blueprint Log  (0) 2019.02.09
애니메이션 몽타주  (0) 2019.02.02
인프런 강좌 - 언리얼 게임 개발  (0) 201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