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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개의 시퀀스를 하나의 에셋으로 합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작, 루프, 끝 세개의 시퀀스가 있을 때 시작애니가 끝나면 루프로 전환시켜주고, 정해놓은 조건에 해당하면 끝애니로 전환시켜서 마치 하나의 애니메이션 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특정 타이밍에 사운드를 출력하거나 이펙트를 출력하는데도 사용이 가능하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Pawn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게 바로 명령을 할 수 있는데 기존의 애니메이션을 무시하고 애니메이션 몽타주로 출력하는 애니메이션을 바로 출력하게 할 수 있다.
http://api.unrealengine.com/KOR/Engine/Animation/AnimMontage/Overview/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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