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pp에서 필요한 곳에 아래와 같이 코드를 추가하면 콜스택이 로그로 출력됩니다.
- 필요한 헤더파일
#include "Misc/OutputDevice.h"
#include "HAL/PlatformStackWalk.h"
#include "Logging/LogMacros.h"
#include "Misc/AssertionMacros.h"
- 콜스택 출력코드
const SIZE_T StackTraceSize = 65536;
ANSICHAR StackTrace[StackTraceSize] = { 0 };
uint64 ThreadId = FPlatformTLS::GetCurrentThreadId();
FPlatformStackWalk::StackWalkAndDump(StackTrace, StackTraceSize, 0);
FString StackTraceText(StackTrace);
TArray<FString> StackLines;
StackTraceText.ParseIntoArrayLines(StackLines);
UE_LOG(LogTemp, Warning, TEXT("@@@ Stack Start"));
for (FString& StackLine : StackLines)
{
UE_LOG(LogTemp, Warning, TEXT("@@@ %s"), *StackLine);
}
UE_LOG(LogTemp, Warning, TEXT("@@@ Stack End"));
반응형
'Programming >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sole 명령어 추가 (0) | 2024.03.27 |
---|---|
[UE5]Modular Game Features (0) | 2022.07.07 |